가짜사나이2를 카카오TV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출연진들의 여러 논란에 방영을 중단했던 가짜사나이2가 카카오TV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짜사나이는 유튜브채널 피지컬갤러리를 통해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콘텐츠 입니다.
당시 훈련받는 병사들과 교관들이 너무 리얼리티하고 빡센 모습을 많이 보여 흥행에 대성공했습니다.
혹독한 지옥 훈련을 가감없이 보여주고 고통스러워하는 훈련병의 모습들이 많은 시청자들을 끌어들였습니다.
가짜사나이 시즌1 의 성공에 힘입어 가짜사나이 시즌2도 런칭을 하는데 이 때 많은 논란들이 생기며 가짜사나이2는 방영을 중단하기로 결정합니다.
가짜사나이2는 입소를 희망하는 유명인들로 인해 시작하기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특히 줄리엔강, 김병지, 곽윤기 등의 출연은 크게 이슈몰이를 하기에 충분하였습니다.
근데 이근 대위 부터 시작하여 유튜버 정배우가 가짜사나이 교관 로건과 정은주를 폭로하며 사태가 커지게 됩니다.
저는 이전 게시글에서도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폭로는 양 당사자 입장을 다 들어봐야 한다고 했습니다.
여기서 누가 잘못했고 누가 잘했다를 따지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저 이슈 당사자 중 한명인 로건이 공식적으로 입장을 밝힌게 있어서 공유합니다.
로건은 “나는 몸캠 영상의 존재 자체를 몰랐으며, 이 영상은 나의 동의 없이 촬영된 것”이라며 “정배우가 한 행동에 대해 민·형사상 책임을 엄격히 묻겠다”고 강조했다고 하였습니다.
단체 채팅방의 음담패설 논란에 대해서는 “진심으로 뉘우치고 있으며, 다시는 그런 일이 없도록 하겠다”고 사과했습니다.
로건의 아내도 당시 스트레스로 인해 유산까지 하는 일을 겪었는데, 아내도 건강을 되찾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가짜사나이 시즌2는 카카오TV를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