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결혼커플을 탄생시키기도 하고 넷플릭스에도 판매한 리얼 연애 프로그램 나는솔로!
나는솔로의 메인 PD는 남규홍이라는 아저씨인데 화제가 넘쳤지만 출연진의 사고로 인해 강제종영을 했던 짝 PD 출신이다.
짝은 애정촌이라는 배경을 깔았는데 그래서인지 자칭타칭 촌장이라는 닉넴을 쓰며 활동을 해왔고 촌장엔터테인먼트를 차리기도 했다.
나는솔로는 1기, 2기 때 결혼커플을 탄생시키고 안에서 미친듯이 축포를 쏘며 환호를 했지만 그 이후부터는 결혼 커플이 나오고 있지 않고 있다.
그래서인지 제작진들의 조급함이 연출에 묻어나오기도 한다.
첫인상 선택한 커플을 사진을 찍어준다던가 갑자기 양복과 웨딩드레스를 입히고 첫인상 선택을 하게 하면서 의미부여즙짜기를 시전 중이다.
남규홍 PD 아저씨는 고스펙이나 유니크한 직업군을 좋아해서 특정직업군들은 자기소개 하기 전에도 시청자들에게 공개를 해버린다.
게다가 꼰대기질이 다분해서 출연진과 사전 인터뷰할 때 부모님 뭐하시는지 묻기도 하고, 한밤에 폐교로 가서 담력훈련을 시키기도 한다.
그래서인지 밑에서 일하는 제작진도 중간중간에 뭔가 있어보이는 글귀를 화면에 담아보려고 노력하는데 흠...연출력이 구식이라는게 팍팍 느껴지긴한다.
신식이든 구식이든 커플성사와 결혼골인만 하면 뭔들 문제겠냐.
암튼 현재 남규홍PD와 나는솔로 제작진들은 빨리 결혼커플아 나와라 이 생각 뿐이다.
마지막으로 남규홍PD 머리 속에 있는 이름별 타입이다.
영철은 무대뽀 스타일
영수는 리더 스타일/ 맏형 스타일
영호는 인기 제로 스타일
영숙은 결혼할 것 같은 여자 스타일
정숙은 예쁜 여자 스타일
4기 정식과 영숙 분위기 좋던데... (또 영숙이다)
조만간 나는솔로에서 결혼커플이 나오길 기대하고 응원한다.